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빵빵이의 일상’ 캐릭터로 마케팅 박차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세븐일레븐은 2024 캐릭터 마케팅 전략 키워드로 ‘빵빵이’를 내세웠다고 25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웹툰 중심의 종합 콘텐츠 기업 ‘더그림 엔터테인먼트’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24 캐릭터 마케팅을 이끌 메인 테마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을 선정했다. 최근 편의점 업계는 잘나가는 캐릭터 발굴에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에 소비자들이 비교적 망설임 없는 소비를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산업·IT2024-0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빵빵이의 일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빵빵이의 일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